Bedfordshire 대학의 변화.
University of Bedfordshire (UoB)는 개선되고 폭 넓은 전개 된 학생 참여 시스템 (SES)을 통해 학생들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 변환 프로젝트는 전략적 ICT 툴킷 및 기타 관련 자료를 탐색하고 활용하여보다 전략적으로 연계 된 학생 참여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있어 UoB를 지원하고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특히이 프로젝트는 현재의 분열 된 학생 정보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좀 더 체계적이고 통합 된 시스템 환경으로 전환하려는 노력을 돕기 위해 JISC 자원을 활용할 것입니다.
Yanqing Duan 교수.
마커스 울리 씨.
광밍 카오 박사.
배경.
목표와 목적.
이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목적은 JISC의 Strategic ICT Toolkit을 탐구하고 활용함으로써 대학의 학생 참여 추적 시스템 (SES)을 변화시키는 것이 었습니다. 특히이 프로젝트는 도구 키트를 사용하여 UoB를보다 전략적으로 유도 된 학생 참여 관리 시스템을 개발하고 지원하여 개선 된 학생 참여 시스템 (SES)이 전사적 인 기관 전략과 일치하는 정도를 평가함으로써 SES가 최대한의 가치와 민첩성을 제공 할 수있는 잠재적 인 비즈니스 변화. 구체적으로 프로젝트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보다 전략적으로 감독 된 SES를 개발할 때 UoB를 지원하고 지원하기 위해 JISC의 SICT 툴킷 및 기타 관련 자료를 탐색하고 활용합니다. SICT 툴킷의 개선 가능성에 대한 피드백 및 권고 제공; SICT 툴킷의 유용성과 영향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도움을줍니다. 다른 기관을위한 교훈과 실제 경험을 제공합니다.
정보 통신 기술 (ICT)은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고 핵심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대학의 역량을 지원하기 위해 UoB의 필수적인 핵심 요소입니다. 특히 UoB는 학생들의 경험을 향상시키고 학업 연구에서 학생의 참여를 관리하는 데 ICT의 역할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2009 년에 UoB는 ICT를 사용하여 학생 참여를 측정하는 더 나은 방법을 식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ICT 활용은 대학의 이탈 위험이있는 학생 및 / 또는 학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더 많은 도움을 필요로하는 학생들을 식별하는 대학의 핵심 구상을 지원할 것으로 기대되었습니다. University는 데이터 수집, 통합 및 분석에 대한 전체 론적 접근을 허용하는 시스템을 개발하는 프로젝트를 위탁했습니다. 효과적인 학생 참여보고 및 경고를 가능하게합니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BI) 및 데이터웨어 하우징 분야의 선도적 인 컨설팅 회사 인 Solstone Plus (SSP)와 협력하면서 University는 여러 대학의 데이터 입력을 통해 학생 참여 추적 시스템 (SES)을 개발했습니다. 다음을 포함한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 :
학생 위치 데이터 고정 된 디지털 장치에 의해 기록 된 대학 캠퍼스 전역 강의실 및 세미나 실에 위치 BREO (Blackboard VLE), 대학, 학생 기록 시스템 학생 도서관 사용 학생 정보 데스크 할당 제출 데이터의 학생 사용과 같은 대학 시스템 학생의 사용.
이 정보는 중앙 데이터베이스로 다시 전달되어 Oracle BI를 사용하여 분석되어 각 대학생의 참여도 점수를 제공합니다.
"빅 데이터 (Big Data)"개념은 ICT로 생성 된 데이터의 양, 다양성 및 속도를 설명하기 위해 등장합니다. SES는 고등 교육에서 빅 데이터의 가치를 활용하려는 대학의 시도의 예입니다. 우리의 노력과 경험은 HEI 지역 사회의 빅 데이터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Solstone Plus (SSP)는 2013 년 2 월 레드 스택 테크놀로지 그룹 (Red Stack Technology Group)에 의해 승인되었으며 현재는 3sixty-analytics Ltd. 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비즈니스 사례.
2009 년 12 월 SES가 생방송되었습니다. 그러나 설문 조사, 포커스 그룹 및 인터뷰를 사용하여 조사한 결과, 의사 결정과 전략 기획을 지원하는 데 신뢰할 수있는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이 아직 초기 단계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조사에서의 새로운 의견 일치는 SES가 단지 변형 된 변화를 달성하고 학생의 경험을 향상시키기위한 의사 결정 지원 환경보다는 제한된 수의 사용자를위한 정보 출처로서의 역할을했다는 것입니다. 높은 수준의 지원에 대한 제한된 가치, 유용성 부족, 유연성 부족 및 다른 학생 데이터 소스와의 통합과 같은 많은 중요한 영역에서 많은 문제와 제한이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SES는 대학의 전략과 정책을 지원하기 위해 중요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상당한 개선이 필요했습니다.
UoB 고위 경영진은 SES의 잠재적 인 전략적 가치와 대학의 학생 참여 정책 및 목표와 SES의 배치를 조정하는 중요성을 인식했습니다. 현재의 SES 신청을 면밀히 검토 한 후, University는 SES 개선 프로젝트를 위해 적절한 전략적, 운영 적 및 변형 적 가치를 활용하기 위해 적절한 인력 및 재정 자원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단편화 된 시스템을보다 체계적이고 통합 된 시스템 환경으로 쉽게 전환 할 수 있도록 분석 프레임 워크 및 지원 툴킷을 식별 할 수 없었습니다.
영국의 HEI가 ICT의 혁신적인 사용을 통한 교육과 연구를 지원하기 위해 수년간 개발 된 JISC의 SICT 툴킷은 UoB가 SES의 전략적 사용을 분석, 평가 및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유용한 도구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학생 데이터 및 관리.
주요 드라이버.
통합 SES가 UoB를 지원해야합니다.
제도적 보존 목표 실현 능력 향상 추가 지원이 필요한 학생과의 성공적인 성공적인 개입 능력 향상 중대한 기업 역량으로 학생과 교직원의 경험을 향상 시킴 대학 전체에 지식과 자원을 더 많이 공유 할 수 있음 학생들과의 의사 소통을 향상 시킴 ICT의 가치를 높임 투자는 조직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이 프로젝트는 다음 두 가지 중요한 분야에서 산출물을 통해 더 넓은 HEI 공동체에 이익을 줄 수 있다고 생각되었다.
SICT 툴킷 및 기타 관련 자료 (적용되는 경우)의 평가. 이러한 리소스의 유용성과 유용성을 향상시키기위한 증거 기반의 평가 및 피드백을 제공하므로 영국 HEI가 널리 채택 할 수있는 사례 연구 보고서. UB SIMSE 프로젝트의 맥락에서 학습하고 중요한 성공 요인.
사용 된 JISC 자원 / 기술.
SICT 툴킷은 SIMES 프로젝트가 UoB 내에서 ICT의 전략적 사용을 분석, 평가 및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자체 분석 툴킷을 제공하는 주요 리소스로 사용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아래에 요약 된 두 가지 주요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1. 관련 JISC 자원 조사 및 선정.
프로젝트 팀은 SIMSE에 대한 도구의 관련성과 SIMSE에서 사용할 수있는 프로젝트 기간 및 리소스를 고려하여 SICT 지식 기반 및 자체 분석에서 여러 도구를 선택했습니다.
프로젝트 팀은 지식 기반의 세 가지 ICT 가능 요소를 선택하여 관리, Shared Services 및 EA를 비롯한 기존 SES에 도전하고 개선 할 수있었습니다. 프로젝트 팀은 ICT 거버넌스가 제도적 SES 거버넌스 구조, SES 전략 수립의 동인, SES 전략 및 예산과 제도 전략 및 예산의 연계성, SES 책임의 할당을 명확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믿었다.
Shared Services는 기관의 민첩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프로젝트 팀의 주요 초점은 UoB가보다 체계적으로 제휴 된 ICT를 개발하는 것에 대응하여 기관 전체에서 공유 서비스를 처리하는 방법을 확인하는 것이 었습니다.
EA는 기존 SES, 관련 비즈니스 프로세스, 조직 요인, 정보 및 응용 기술 ( '있는 그대로')을 명확하게 식별하여 새로운 미래의 SES 응용 프로그램 ( '될')을 만드는 데 매우 유용하게 사용되었습니다. '있는 그대로'와 '있는'상태 사이의 전환을 형성하는 단계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EA는 주로 제도 수준의 전략적 제휴를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SIMSE 프로젝트 팀은 전반적인 EA 프레임 워크가 SES의 구현을 안내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이유로 SES를 개선하기 위해 수정해야했습니다. SIMSE는 특정 프로젝트 - SES를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둔 소규모 프로젝트였습니다. 프로젝트에서 사용할 수있는 자원과 시간이 제한되었습니다. EA 프레임 워크를 운영하기위한 적절하고 구조화 된 도구를 식별하는 것은 어려웠습니다. 또 다른 주된 이유는 대학 전략, 구조적 요구 사항 및 기술, 예산 관리, 신기술의 선택 및 사용과 SES의 연계를 강화하는 것으로 보인 IT 거버넌스와 EA를 통합해야한다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인 IT 거버넌스는 SES와 같은 특정 프로젝트를 개선하고 구현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높은 수준의 전략적 제휴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전에 논의 된 SIMSE 프로젝트의 성격과 맥락으로 인해 프로젝트 팀은이 프로젝트를 위해 선택된 EA와 IT 거버넌스 접근 방식을 결합하여 SES 개선을 위해보다 체계적으로 구성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점을 고려하고 다양한 관련 도구를 조사한 후 프로젝트 팀은 중요 시스템 추론 (Critical Systems Heuristics, CSH)을 사용하여 SIMSE 프로젝트의 EA 및 IT 거버넌스 프레임 워크를 통합하고 운영 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CSH는 일련의 12 개 질문을 통해 계획 결정의 기초가되는 가치 판단에 대한 비판적 사고를 장려하는 시스템 접근 방식입니다. 질문은 결정의 경계를 검토하여 일반인을 배제하고 전문가에게 주어진 지식과 힘의 독점을 방해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도전적인 지배적 인 아이디어는 SES 구현의 경우 전혀 문제가되지 않았지만 프로젝트 팀은 CSH를 EA / IT 거버넌스 프레임 워크와 호환되는 가치있는 전체 론적 접근 방식으로 간주했습니다. 결과적으로 프로젝트 팀은 CSH, EA 및 IT 거버넌스 프레임 워크의 주요 기능을 결합하여 SES 구현을 용이하게하는 설문 조사를 설계했으며 부록 I에 동봉되었습니다.
SICT 지식베이스의 선택된 핵심 원동력 외에도 자체 분석의 성숙도 모델을 선택하여 SES 및 그 전략적 사용에 대한 추가 개선을 알리는 기관의 전략적 ICT 성숙도에 대한 예비 평가를 받았다.
2. 학생 참여 시스템의 '있는 그대로'와 '있는'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이 프로젝트는 SES의 현재 상황과 UoB가 도달하고자하는 미래 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었습니다. 여기에는 프로젝트 팀이 설계 한 설문 조사를 실시하고 자체 분석의 성숙도 모델을 사용하여 UoB ICT 성숙도 수준을 평가하는 두 가지 형태의 평가가 포함되었습니다.
설문지 설문 조사는 학생들의 경험을 가장 잘 지원하기 위해 SES가 어떻게 향상되어야 하는지를 정확하게 결정할 책임이있는 BAG (Business Action Group) 팀 구성원 9 명에게 배포되었습니다. 회원들은 학습 자원, 정보 시스템학과, 학생 서비스, 교수진 관리 및 국제 사무소의 핵심 대표자들로 구성되었습니다.
6 개의 응답이 접수되었고, SES의 현재 상태가 동기 부여, 의사 결정 및 통제의 출처, 지식 및 신뢰의 출처 및 정당성의 출처와 관련하여 SES의 미래 상태와 완전히 대조적 이었음이 합의되었습니다. 데이터 소스 (자세한 내용은 부록 II 참조). 일반적으로 현재 상태는 인식 된 미래 상태보다 범위가 훨씬 좁습니다. 고객이 SES의 현재 상태를 고려했을 때 응용 프로그램의 목적과 가치에 대한 우려가 있었기 때문에 시스템 통합의 제한된 범위와 시스템 성공에 대한 제한된 범위는 미래 상태에 있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현재 일어나고있는 일을 통제하고 성공에 필요한 사람인 의사 결정 및 거버넌스와 관련하여 현 상태는 미래의 상태와 비교할 때 자원의 제한된 통제, 의사 결정 환경에 대한 불완전한 이해 및 개입이 없다 고위 의사 결정권자의
UoB ICT 성숙도 수준은 아래에 제시된 자기 분석 성숙도 모델을 사용하여 정보 서비스 이사회 (ISD)의 기업 정보 시스템 책임자가 평가했습니다. 분석의 결과에 따르면 UoB ICT 성숙도 수준이 작동 가능하다는 것이 제시되었다.
Uob 사전 변경 자기 분석.
업적.
설문 조사 및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현 상태와 미래 상태 사이의 격차가 확인되어 UoB가 SES를 개선하여 최대 전략적 가치를 제공하고 학생을 향상시킬 수있는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중요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경험. 지금까지 SES는 다음을 달성했습니다.
SES 다이렉트 사용자의 수가 프로젝트 초기에 6 명의 사용자에서 100 명의 활성 사용자로 증가했습니다. 이제는 사용자 유형의 다양성이 늘어나고 이제는 응용 프로그램의 수가 늘어납니다. 주 사용자는 관리자이자 샘플 학자이지만 개인 교사가 간접적으로 사용합니다. 본교는 SES가 제공 한 정보를 활용하기 위해 추가로 8 명의 행정 직원을 채용했습니다. 이들 직원은 교수 지원 학생 출석 추적자 및 SES에 의존하여 자신의 업무를 지원하는 교직원입니다. 그들은 SES를 사용하여 관리자와 교사에게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SES의 이점과 영향을 향상시켜 캠퍼스에서 개별 학생의 움직임을 포착하는 SES 메커니즘이 개발되었고 데이터가 이제 중앙 데이터베이스 학생 참여 행동 전반에 저장됩니다 이 기간 동안 개선되었습니다. 그러나 영국 고등 교육 부문이이 기간 동안 많은 변화를 경험 했으므로, 적어도 9,000 파운드의 수수료로이 사실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외부 운전자가 많습니다. 직접적인 인과 관계는 주장 될 수 없다. 이 기간 동안 경험 한 다른 긍정적 인 변화에는 학급 출석률의 증가와 학생의 도서관 이용이 포함된다. 피크 시간 (예 : 오전 11시)의 도서관 이용률은 Luton의 메인 캠퍼스 도서관에서 80 %에서 95 %로 증가했습니다. 학생 참여 팀은 위험에 처한 학생을 식별하고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개인 교습처와의 회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공유 ICT 서비스가 훨씬 향상되었습니다. ICT, 학습 자료, 레지스트리 및 학계는 현재 파트너십을 통해 작업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학생 출석 모니터링 데이터는 여전히 시간 지정 시스템과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미래의 SES 개선에 학생 개입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였습니다. 학생들은 수동적 인 참가자로 보아서는 안됩니다. 그들의 목소리가 들려야합니다. 포커스 그룹은 학생들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가치 피드백은 SES 관리자와 함께 수집되고 논의되었습니다. 피드백은 학생들이 SES를 사용하여 자신의 참여 수준을 동료 그룹과 벤치마킹하는 이점을 얻는 방법에 대한 유용한 제안 및 지침을 제공했습니다. 출판물 및 세미나를 통해 프로젝트 경험을 활용하여 Big Data의 가치에 대한 인식을 높였습니다. 2 개의 컨퍼런스 논문은 2013 년 9 월과 11 월 두 차례의 국제 컨퍼런스에서 발표 및 발표 될 예정입니다. "고등 교육의 빅 데이터"에 대한 리서치 세미나가 대학에서 개최되어 고등 교육의 빅 데이터의 이점, 도전 과제 및 기회에 대해 토론하고 토론합니다. 부문. 프로젝트 팀 구성원은 프로젝트 참여를 통해 학생 참여 관리에서 빅 데이터의 가치를 입증했습니다.
결과적으로 UoB 사후 ICT 성숙도 수준은 아래에 제시된 바와 같이 ISD 국장에 의해 전략적으로 분석되었습니다.
Uob 사후 변경 자기 분석.
SIMSE 프로젝트에서 얻은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위 관리자 간의 학생 관리에서 Big Data의 가치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새로운 빅 데이터 프로젝트를 구매하게되었습니다. SICT 툴킷의 전략적 유용성과 영향에 대한 인식 제고 UIC 내에서 ICT의 전략적 사용을 통한 제도적 목표 달성을 돕는 데 대한 인식 제고 ICT 거버넌스에 대한 제도적 인식 제고 성능 목표, 조치 및 책임에 대한 제도적 전략 및 구조의 조화를위한 관리 프레임 워크 제공 지식 ICT와 제도 전략 간의 전략적 연계의 중요성과 필요성에 대한 이해 시스템 통합에 대한 지식과 이해를 향상시킴으로써 기업 전체의 지식과 자원을 더 많이 공유 할 수있게함으로써 초기 위험에 처한 학생들을 식별함으로써 사전 예방 적 접근 학생 유지 및 긍정적 인 변화 학생 참여 행동 개선 커뮤니케이션, 향상된 SES 가치 및 향상된 조직 효율성.
회역 적으로, 거버넌스 및 EA와 같은 전략적 ICT 인 에이 블러는 SIMSE 프로젝트를 안내하는 유용한 도구로 간주되었지만, 주로 고위 관리자가 ICT의 전략적 사용을 통해 기관 차원의 비즈니스 및 조직 변화를 달성하도록 돕기 위해 개발되었다고 느꼈다. 특정 ICT 프로젝트를 개발할 경우보다 체계적인 접근 방법이 필요합니다.
주요 교훈.
학생들을 포함한 모든 주요 이해 관계자가 ICT 변형 프로젝트의 조직 전반적인 개발 및 배치에 관여해야합니다. ICT, 등록 기관 및 교직원 간의 훌륭한 파트너십을 통해 성공적인 시스템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SICT 툴킷은 ICT가 제도적 목표를 달성하는 데 전략적 역할을하기 위해서는 ICT를 배치하고 ICT를 제도적 전략과 연계시켜야한다. ICT 거버넌스는 기관이 기관 전략을 조화시키는 데 필수적이며, 구조, 성과 측정 및 책임 성을 고려하여 시스템 / 데이터 통합 및보다 많은 공유 ICT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관이 ICT 응용 프로그램에서 더 많은 가치를 창출 할 수있게합니다.
앞을 내다 보면서.
향후 계획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대학에서 SES의 폭 넓은 사용을 촉진합니다. 예를 들어, 코스 리더가 스스로 해체 될 위험이있는 학생을 확인하고 미래의 "빅 데이터 (Big Data")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적절한 BI 도구를 식별하기 위해 현재 시장 조사를 진행 중입니다. 새로운 BI 툴을 도입 한 현재의 SES 시스템 소프트웨어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툴로 포팅해야합니다. 확고한 결정을 내리기에는 너무 일찍이지만 현재의 mifare와 UHF를 기반으로하는 데이터웨어 하우스 및 분석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시스템이 "Big Data"개념의보다 큰 규모의 사내 개발 사용에 포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출석 추적 하드웨어에 시간표 데이터를 제공하여 학생 추적자 및 개인 교사에게 현명한 추적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는 SES가 엔터프라이즈 급 ICT의 전략적 중요성을 입증하고 보류 VC 학문이 최근에 모든 문서 및 정보를 링크, 검색 및보고 할 수있는 권한을 발급 한 것으로 파악 및 달성과 관련된 대학의 전략 목표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어떤 대학 시스템에 학생의 도움에 관한 정보. 현재 University는 주요 HE 데이터 프로젝트 참여와 관련하여 HEFCE와 세부 논의를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
SIMSE 프로젝트가 끝났고 SES가 일상적으로 기능을 발휘하고 사용 되긴했지만 변혁의 기세가 계속됩니다. SES는 위에 열거 된 다른 새로운 ICT 개발과 연결되어 학생의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과 같은 기관의 전략적 우선 과제를보다 잘 수행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학생 추적자 및 교전 고문은 학업 또는 지원 인력 개입으로 도움이 될 수있는 학생들을 식별하기 위해 일상적인 활동의 일부로 SES 시스템을 계속 사용합니다. 예 :
Anna Swales, 수석 고문.
"SES는 학생이 과제 제출물에 대한 추가 조사를 요구하는 나머지 코호트와 관련하여 참여 점수가 특히 낮은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이를 통해 학생의 참여에 대한 전체적인 그림을 개인지도 교사에게 전달할 수있었습니다. 가정교사는 집중적 인 추가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학생과 연락 할 수있었습니다. "
SES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설치된 출석 데이터 피드 및 수집 장비는 SES에서 계속 사용되지만 현재 실행 가능성 단계에있는 시간표 / 출석 시스템 프로젝트 및 현재 현재 진행중인 시스템에 입력됩니다. 프로젝트 시작 단계.
즉각적인 관련 개발에는 데이터 수집 시스템의 구현과 학생의 학습 기술 서비스 사용의 보급이 포함됩니다. 이 소규모 프로젝트는 2013 년 8 월 시행 예정이며 기존 학생 기록 시스템의 기존보고 및 수집 기능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학생들의 학업 능력 요구 사항을 이해하는 학자의 능력을 크게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하며, 높은 수준의 학생 유지를 보장하기 위해 적절한 개입을 촉진 할 것입니다. 시스템이 입증되면 SES에 추가 긍정적 인 데이터 소스로 추가 될 수 있으며 학생이 적극적으로 달성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종사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프로젝트 블로그.
프로젝트 이야기 비디오.
부록 I 설문 조사 - 학생 참여 관리를위한 전략적 ICT.
부록 II AS 상태와 TO 상태.
Bedfordshire 대학의 변화.
페이지 도구.
링크를 삽입하십시오.
다른 페이지 나 업로드 된 파일에 링크를 삽입하십시오.
아직 업로드 된 이미지 또는 파일이 없습니다.
팁 : 텍스트를 링크로 변환하려면 텍스트를 강조 표시 한 다음 위 목록에서 페이지 또는 파일을 클릭하십시오.
변형 Bedfordshire 대학의 태그가 변경되었습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